2014年12月22日 星期一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복음 단편영화 《죽기까지 충성하리》



[동방번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는 예수님의 재림—말세의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의 중국에서의 역사로 말미암아 탄생된 것이지 사람이 세운 것이 아닙니다. 그리스도는 곧 진리, 길, 생명이십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읽어보면 하나님께서 이미 나타나셨음을 알게 됩니다.

2003년 어느 날,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크리스천 저우쉬안이 하나님의 말세 역사를 갓 받아들인 새신자를 부축 양육하고 있는데, 뜻밖에 주민 위원회 아주머니의 신고를 당한 후 경찰에게 붙잡혔습니다. 저우쉬안이 교회인원 명단을 몸에 지니고 있었기에 경찰들은 그를 핍박하여 명단에 있는 모든 사람과 그 주소를 자백하게 하였는데, 그는 단호히 유다가 되지 않고 하나님을 배반하지 않고 교회 이익이나 어떤 형제자매도 팔아먹지 않았습니다. 파출소, 국보대대, 시 공안국의 20여 명 경찰들이 연속 여러 날 그에게 혹형을 가하고 그의 육체를 괴롭히고 학대하여 거의 죽음의 지경에 빠지게 하였지만 마지막에 그는 죽더라도 충성하고 하나님을 위해 간증을 굳게 서고 사탄 악마를 욕되게 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는다는 이유로 2년 노동교육을 판결 받았는데, 캄캄하고 지루한 옥중 생활에서 그는 더욱더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이 바로 그의 생명의 힘이심을 체득하였고 하나님을 끝까지 따를 신심과 결심을 확고히 했습니다. 감옥에서 나온 후 그는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정의를 위해 계속 복음을 전하는 행렬에 들어섰습니다.

[알림:본 영상물은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서 비영리 목적으로 자체 제작한 내용이므로 청중이나 관중 또는 제3자로부터 어떤 명목으로든지 반대급부를 받지 않습니다. 자유자재로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단, 개인이나 단체를 불문하고 저희 교회의 허락없이 본 영상물을 유통, 사용, 편집, 왜곡하실 경우 책임을 지게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 영상에 저작권과 관련된 내용이 있을 경우 저희에게 알려주시면 저작자의 이름과 저작물의 제목, 출처등을 명시하겠습니다.]

E-mail : godfootsteps.kr@gmail.com

복음직통전화 : 070-7516-7062 /1566-2851

沒有留言:

張貼留言